리뷰

엘라스틴 살롱드컬러 오렌지브라운 염색약 후기

리뷰스타쏠 2023. 8. 14. 22:27

엘라스틴 살롱드컬러 오렌지브라운 염색약 후기 시작해 볼게요. 한동안 염색을 안 했더니 여기저기 흰머리가 너무 많이 올라온 거예요. 엘라스틴 살롱드컬러는 새치전용으로 나온 건 아니지만 새치뿐 아니라 전체 염색도 잘되는 것 같아요.

엘라스틴 살롱드컬러 염색약 후기

 

금액

얼마전에 이마트에서 염색약 1+1 ₩11,900원 행사를 했어요.  1개에 5,950원 꼴인데 오렌지브라운 기준 인터넷 최저가도 6,200원이라 금액에 큰 메리트는 없었던 걸로^^;;

 

먼저 현재 머리 상태를 보여드릴게요. 앞쪽 머리를 중심으로 흰머리가 상당히 많이 올라왔고, 머리에 층이 져서 보기가 안 좋아요. 

 

흰머리가 있는 머리흰머리가 보이는 머리

 

그리고 오늘의 특별손님인 아드님! 아이는 제가 염색하고 남은 염색약으로 앞쪽 부분만 염색할 계획이에요. 

 

남자아이의 검은 머리

 

구성품

엘라스틴의 고유명사가 되어버린 전지현 얼굴이 세겨져 있는 박스 안에는 '염모제'와 '산화제'2', '빗'과 '트리트먼트', '염색용 장갑'과 '비닐가운'이 들어있어요.

 

전지현이 광고하는 에라스틴 염색약엘라스틴 염색약 구성품인 염모제와 산화제

 

집에서 염색하는 방법

 

저는 거의 대부분 집에서 염색을 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나름의 노하우가 있는데요, 먼저 염모제와 산화제를 구성품 안에 들어있는 플라스틱 박스에서 섞어주세요. 

 

염모제와 산화제를 섞을 때는 한쪽 구석에 섞어 주셔야 낭비하는 부분 없이 알뜰하게 쓸 수 있어요.

 

 

염색약을 펴바르고 있다.염색약을 머리에 바르고 있다.

 

이제 자주 타는 가름마를 중심으로 엘라스틴 염색약을 골고루 발라주세요. 염색용 빗에 있는 붓으로 염색약을 펴 바른 뒤, 반대쪽 빗으로 쓱쓱 빗어주면 꼼꼼하게 발려요.

뒷머리 염색할때는 손에 염색약을 충분히 바른 뒤 샴푸할때 샴푸 바르듯 발라주세요. 이때 전체적으로 문지르지 마시고, 조금씩 잡으면서 위에서 아래로 발라주세요. 이렇게 해주셔야 나중에 층없이 골고루 잘 발려요.

 

염색약을 바른 머리카락을 빗질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염색약을 바른 후에는 위의 사진처럼 빗으로 쓱쓱 빗어주세요. 이렇게 빗어주면 염색약이 안쪽까지 꼼꼼하게 발려요. 

 

염색할때는 꼬리빗처럼 빗모가 촘촘한게 효과가 더 좋지만, 그럼 머리가 너무 땡겨서 저는 간격이 너무 넓지 않은 빗으로 빗어주었어요. 

 

골고루 염색약이 잘 발라졌다.머리 염색을 한 남자아이가 머리에 랩을 쓰고 있다.

 

꼼꼼하게 발라 주었으면 이제 어깨에 올려 두었던 비닐가운을 이용해서 머리를 감싸 주세요. (아들은 랩으로 감싸주기)

 

이제 20분~30분 가량 기다려 주면 되는데, 시간을 단축시키고 싶으시면 드라이어의 따뜻한 바람을 이용하면 좋아요.

 

오렌지 색깔로 염색된 남자아이 머리오렌지색으로 염색된 머리카락

 

염색이 끝났어요. 전체적으로 오렌지 빛이 감돌면서 여름에 잘어울리는 예쁜 머리가 완성이 되었어요. 생각보다 컬러가 너무 예쁘게 나왔고, 밖에서 보면 머리카락이 반짝반짝 빛나서 더 예뻤어요.

 

엘라스틴 염색약 결론

  • 양 : 단발인 엄마와 짧은 머리(앞머리) 아들이 하기에 약간 부족한 양이었어요.
  • 냄새 : 오렌지 향이 은은하게 있었고 지독한 냄새는 없었어요.
  • 머릿결 : 푸석거림 없이 부드러웠어요. 
  • 색상 : 케이스와 비슷한 색상이었어요.

그래서 재구매 의사 90%입니다.^^

 

이상 엘라스틴 살롱드컬러 오렌지브라운 염색약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