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자몽애플 &체리애플 리얼후기

리뷰스타쏠 2023. 9. 14. 09:59

얼마 전에 이마트에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1+1로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콤부차는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은 걸로 유명하잖아요. 몸이 가벼워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자몽애플'과 '체리애플'을 냉큼 카트에 담았어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아임얼라이브 자몽애플 콤부차와 체리애플 콤부차

콤부차는 찻물에 프로바이오틱스 등의 유익균을 넣어 만든 발효차로, 새콤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음료에요. 다이어트 효능은 물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뿐 아니라, 면역력 증진과 피부미용에도 효과가 좋다고 해요.

 

콤부차 원재료

 

두 제품 모두 녹차와 홍차를 베이스로 하고 있어요.

아임얼라이브 자몽애플

자몽인데 배즙색깔이네요 ^^

컵에 따르고 있는 자몽애플

 

탄산이 들어있어서 기포가 보글보글 생겼어요. 

 

배즙색깔의 자몽애플

 

제가 원래 탄산수에 오미자청 등을 타먹는걸 좋아하는데요, 요 제품은 인상이 팍 써질 정도로 새콤해요. 달콤한 맛보다 새콤한 맛이 강하고 진짜 리얼이구나 싶을 정도로 맛이 강렬해요.

 

유리잔에 따른 자몽애플에 탄산이 보글보글하다

 

아임얼라이브 체리애플

색상은 진한 체리색이네요.

컴에 따르고 있는 체리애플

 

역시 탄산이 들어있어서 보글보글~

 

진한 체리 색깔의 주스

 

역시 강렬한 원액의 맛! 체리향이 감도는 진하게 새콤한 탄산수맛이에요. 신랑은  "오미자청이야? 근데 왜 이렇게 진하게 탔어?" 하더라고요 ^^

 

 

유리잔에 따른 체리애플 콤부차

 

 

강렬한 새콤함을 좋아하신다면 입맛에 잘 맞으실 것 같아요. 저는 탄산수에 조금 희석해서 먹으니 먹을 만 하더라고요^^ 

 

역시 예뻐지는건 쉽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