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닥터 아토 실키 포켓 선스틱, 아이 가방에 쏘옥 들어가요

닥토 아토 실키 포켓 선크림, 아이 가방에 쏘옥 들어가요!  날씨가 따뜻해져서 아침마다 아이들 얼굴에 선크림을 발라주고 있는데, 땀을 닦으면서 선크림도 닦이는 건지 요즘 아이들 얼굴이 까맣게 탔더라고요. 게다가 곧 죽어도 마스크를 안 벗으려 하니 판다가 되기 직전이에요! 그래서 올해도 어김없이 준비했지요! 

닥터 아토 실키 포켓 선스틱

닥토아토 선스틱

 

Specification


차단지수 :  SPF 50+ 

용량  :  17g 

특징 : 피부자극지수 0.00 / 실키텍스처

 

가격 : 최저가 기준 8,500원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사이즈예요! 말 그대로 '포켓용'이라서 아이 책가방 어디에 넣어도 쏙쏙 들어가서 너무 좋아요. 게다가 스틱형이라 아이들이 바르기 부담스럽지도 않고요.

 

닥토아토 선스틱 앞모습닥토아토 선스틱 뒷모습

 

귀댁의 아이들 썬크림 잘 바르나요?

 

저희 집은 꼼꼼한 큰아이는 그래도 눈,코,입을 피해서 그림 그리듯 바르지만, 작은아이는 로션 바르듯 정말 선크림을 덕지덕지 바르거든요. 그리고는 눈 따갑다고 난리난리..

 

요건 스틱형이라 얼굴에 쳐발쳐발 할 수 없어서 좋아요.ㅋ

 

닥토아토 선스틱 뚜겅 연 모습

 

게다가 백탁현상도 없어서 아이들 스스로 발라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아요.

 

무엇보다 저자극제품이라 사춘기피부로 예미해지고 있는 큰아이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요즘 큰아이가 피부에 무쩍 예민해 하고 있어서 무조건 순한제품! 완벽하게 커버는 되지만 저자극인 제품이어야 했는데  딱 이더라구요!

선크림도 잘 못 바르면 얼굴에 트러블이 말도 못 하게 나잖아요. 몇 년째 닥토 아토 실키 포켓 선크림을 바르고 있는데 트러블 난적은 한번도 없으니 우리 아이들과 잘 맞는것 같아요.

 

게다가 끈점임도 별로 심하지 않아서 머리 풀고 다니는 큰아이가 안 바르겠다는 소리를 안 해서 좋아요^^

 

닥토아토 선스틱 내용물

 

다만, 이 제품의 가장 큰 단점은 용량이예요.  진짜 작아요.ㅜ.ㅜ  큰 장점이자 가장 큰 단점이네요.

 

"이게 다 나온거야?"싶을 정도로 작아요.  만약에 제가 발라준다면 며칠이면 없어질 것 같은 용량인데, 아이들은 개미 똥구녕만큼씩 바르는지 두 달은 너끈하게 쓰더라고요.

 

닥토아토 선스틱

 

저희 아이들은 만족하면서 쓰고 있는 닥토 아토 실키 포켓 선스틱! 올해도 너의 활약을 기대할게~ 아이들의 피부를 지켜줘!

- 선스틱 제품은 잘 못 바르면 얼굴에 줄 가는 거 아시죠? 선스틱 바르시고 손으로 한번 부드럽게 문질러 주시면 깔끔하게 바를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리뷰스타쏠 로고